대동윈드오케스트라, 제16회 정기연주회
상태바
대동윈드오케스트라, 제16회 정기연주회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8.11.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3(금) 대동대학교 콘서트홀
대동병원(병원장 박경환)은 오는 11월23일 저녁 8시 대동대학교 콘서트홀에서 대동대학교 뉴뮤직과와 함께하는 ‘대동윈드오케스트라 제1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대동병원 관혁악단인 대동윈드오케스트라는 박성환 이사장과 박경환 병원장 그리고 의사, 간호사, 의료기사, 행정부 등 40여 명의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사내동아리로, 직원 화합과 음악을 통해 환우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든 순수 아마추어 악단이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이번 정기공연에서 대동윈드오케스트라는 △Sousa March Carnival △Y.M.C.A. △Londonderry Air △Smoke on the Water 등 다양한 곡들을 연주할 계획이며, 대동대학교 뉴뮤직학과의 특별공연도 마련된다.

창원시립교향악단 상임단원인 주현 씨가 지휘를 맡으며 플루트, 색소폰, 첼로, 클라리넷 등 10여 종류의 악기가 앙상블을 이룰 예정이다.

박경환 병원장은 “1년 동안 단원들과 연습한 곡들을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연주회는 대동대학교에서 올해 개관한 콘서트홀에서 연주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대동윈드오케스트 정기연주회는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