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아큐-첵 로슈 파트너 활동 시작
상태바
한국로슈진단, 아큐-첵 로슈 파트너 활동 시작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8.11.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뇨환자 대상 첫 오프라인 모임 가져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리처드 유)의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이 당뇨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로슈 파트너를 모집해 11월13일 제1회 파트너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로슈진단은 당뇨환자들간의 당뇨 관리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 로슈 아큐-첵 파트너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환자 입장에서 당뇨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Pain Point를 찾아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고, 잠재 니즈를 파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첫 번째 활동 이후 2019년 6월까지 총 4번의 오프라인 미팅이 예정돼 있다. 파트너 대상은 서울 및 경기,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40세 이상 50세 이하의 당뇨 환자로, 본인의 의견을 나누는 것에 어려움이 없고 타사 패널 및 서포터즈로 활동한 적이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었다.

선발된 제1회 로슈 파트너에게는 향상된 정확도와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체계적인 혈당관리를 지원하는 아큐-첵 가이드 키트와 함께 소정의 활동비가 회당 지급된다.

김주현 당뇨관리사업부 전무이사는 “로슈 파트너와 소통을 확대해 제도와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객의 고민과 니즈에 공감하는 고객 중심의 아큐-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1회 로슈 파트너 활동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카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