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메디병원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획득
상태바
미즈메디병원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획득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10.2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삼의료재단 강서 미즈메디병원(병원장 장영건) 진단검사의학과가 대한진단검사의학회와 진단검사의학재단이 주관하는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심사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월23일 밝혔다.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제도는 진단검사의학과 업무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검사실 업무의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여 환자에게 양질의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지난 9월 진단검사의학 전문의로 구성된 심사팀이 검사실 운영을 비롯해 임상화학, 진단혈액, 현장검사 등 총 8개 분야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진행했다. 강서 미즈메디병원 진단검사의학과는 2016년에 이어 전 분야에서 9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 높은 수준의 우수검사실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장영건 병원장은 “진단검사의학과는 질병 선별 및 조기발견, 치료 경과 관찰과 예후 판정 등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유지하는 데 가장 기본이며 중요한 검사를 시행하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철저한 검사실 운영과 관리를 통해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메디병원은 3기 연속 보건복지부 지정 산부인과 전문병원에 선정됐으며 난임과 산부인과 질환 치료 외에도 키즈센터, 유방·갑상선암센터, 소화기질환센터, 건강검진센터 등 다양한 전문센터를 운영하는 종합병원이다. 

▲ 강서 미즈메디병원 진단검사의학과 서보름 과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이미영 실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을 비롯한 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