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메디,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키메디,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8.10.1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수 7천명 달성 기념 회원 및 신규 회원에 감사의 선물
의사 전용 포털사이트 키메디(www.keymedi.com)는 10월15일부터 다음 달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회원의 추천으로 신규 회원이 가입하면 이 둘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친구 추천에는 제한이 없어 추천인이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늘어난다.

이벤트는 키메디 회원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키메디 가입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가능하다.

키메디 관계자는 “기존에는 특별한 이벤트 없이 오로지 의학 강좌 영상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이트를 홍보해 왔다” 며 “현재 회원 수 7천명 달성을 기념해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에게도 감사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에는 키메디 모바일 웹을 출시해 사용자 편의에 맞춘 간결한 인터페이스로 구성, 언제 어디서든 키메디를 이용할 수 있다”며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키메디는 내과,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외과, 정형외과, 신경과, 신경외과 등 다양한 진료과를 대상으로 라이브 웹세미나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10월 말에는 단독 최초로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2018년 추계학술대회 온라인 생중계 개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