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의대, 제40회 정기 연주회
상태바
순천향대의대, 제40회 정기 연주회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8.08.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 25(토) 오후 5시 부천시청 대강당 어울미당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오케스트라 ‘피아체볼레’가 ‘부천시민과 함께 하는 피아체볼레 제40회 정기 연주회’를 오는 25일(토) 오후 5시 부천시청 대강당 어울마당에서 연다.

이번 연주회는 호두까기인형 모음곡-꽃의 왈츠, 로미오와 줄리엣 모음곡 2번-몬태규와 카플렛, 반지의 제왕-반지원정대 등, 유명 클래식 곡부터 인기 있는 영화 OST까지 다양한 곡들이 연주되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선물한다.

또, 멘토-멘티 결연을 한 (사)나눔과 섬김 ‘우리소리합창단’과 합동 공연을 펼쳐 나눔 연주회의 의미를 더한다.

피아체볼레는 매년 연주회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을 ‘우리소리합창단’에 기부하고 있다.

김형철 피아체볼레 지도교수(순천향대 부천병원 외과 교수)는 “학생들이 매년 나눔 연주회를 통해 사회복지단체에 소속된 어린이 합창단에 도움을 줘, 의사로서 필요한 이해심과 배려심, 공감 능력을 배우고 순천향의 설립이념인 ‘인간사랑’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좋은 취지의 연주회인 만큼 많은 시민이 오셔서 아름다운 선율을 즐기고,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으시길 바란다”고 초청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번 연주회는 순천향대학교,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동문회와 교수협의회, 부천시청이 후원했다. 연주회는 무료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