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숙 의원, ‘코리아 혁신 대상’ 수상
상태바
전혜숙 의원, ‘코리아 혁신 대상’ 수상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8.07.12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 부문 국회 의원상에 선정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서울 광진 갑·사진)이 7월12일 오후 3시 국회 본관 3층 별실에서 열린 ‘2018 코리아 혁신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 부문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시사매거진2580, (사)지구촌문화예술재능나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2018 코리아 혁신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사회 각 분야별 전문위원들과 교수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 및 기자단 등이 공동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과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공적이 있는 인물을 선정했다.

특히 전혜숙 의원은 저출산·고령화 대책 차원에서 대표발의 한 기초연금 인상을 위한 기초연금법 개정안, 6세 미만 아동 아동수당 지급을 위한 아동수당법안, 저소득 계층 본인부담금 감경 비율을 60%까지 확대하도록 하는 노인장기요양보험법 개정안이 지난 2월 임시국회에서 통과된 바 있었다.

전 의원은 “이번 코리아 혁신 대상 수상은 항상 국민의 편에서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라는 명령이라 생각한다”면서 “언제나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신 광진구 주민들과 아낌없는 조언과 질책을 해주시는 국민 여러분께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도 아파도 걱정 없는 나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나라, 소외되는 사람 없이 더불어 잘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한 입법 및 정책 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