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의 헬스닷gsk, ‘GSKpro’로 리뉴얼
상태바
GSK의 헬스닷gsk, ‘GSKpro’로 리뉴얼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6.12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550페이지의 의학정보 및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강화
▲ GSKpro 사이트 배너 이미지.
GSK(한국법인 사장 줄리엔 샘슨)는 자사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 ‘헬스닷gsk’(https://health.gsk.kr)를 ‘GSKpro’(https://gskpro.com/ko-kr/)라는 새 이름으로  6월11일 선보였다.

GSKpro는 기존에 제공된 방대한 데이터 및 서비스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일부 기능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의 자료를 체계화하고 메뉴를 재정비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대표적으로 가용할 수 있는 오픈소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건의료전문가의 정보를 확인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업데이트 정보’ 메뉴 개설을 통해 최근에 업데이트된 정보 및 소식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 ‘GSKpro’는 약 550페이지에 걸쳐 GSK 관련 제품 및 질병에 대한 작용기전, 전문가의 의견(Expert views), 관련 연구 등 다양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복약지도 안내서 및 질환 FAQ 등 환자교육자료도 다운받을 수 있다. 이 가운데 보건의료전문가를 위한 예방접종 안내문 및 보호자를 위한 예방접종 FAQ는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GSKpro’는 이번 리뉴얼 이후에도 국내 의학전문가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웹 기반 심포지엄 서비스 ‘GSK온에어(On-Air)’는 지난해 302회가 진행돼 한 해 동안 누적 2만5천명의 참석자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