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 예비창업자 네트워킹
상태바
바이오헬스케어 예비창업자 네트워킹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09.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1(목) 오후 5시 고려대안암병원 유광사홀

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은 9월21일 오후 5시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유광사홀에서 베스티안재단, 고려대학교의료원 안암병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한국바이오협회와 공동으로 ‘바이오헬스케어 예비창업자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이오헬스케어의 미래창출 자원 전략 중 하나인 ‘창업’이라는 주제로 의료계 및 바이오 업계 예비창업자의 네트워킹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또한 서울 소재 바이오의료 기업 실태조사 연구의 네트워킹 및 설문조사와 연계해 바이오의료분야 스타트업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창업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헬스브리즈 정희두 대표를 비롯해 고려대학교 윤승주 교수, 진회계법인 김선종 회계사가 연사로 나서 바이오의료 분야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 투자자, 정책관계자, 연구자, 대학생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각자의 창업 스토리와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보건산업교육본부(hie.kohi.or.kr) 혹은 온오프믹스 사이트(https://onoffmix.com/event/112717)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베스티안재단 대외협력실 양재혁 실장(070-7603-8068) 또는 고려대학교병원 의료기기상생사업단 김동하 실장(02-2286-1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