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부천병원-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 MOU
상태바
순천향대부천병원-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 MOU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7.03.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과 유치원생 및 학부모 건강관리

순천향대부천병원(병원장 이문성)과 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염명순)는 3월28일 원내 1회의실에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 회원과 유치원생 및 학부모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문성 병원장은 “76개 단체, 회원 약 1,000명 규모의 부천시사립유치원연합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나라의 미래인 아이들을 돌보느라 선생님들의 노고가 많으신 걸로 안다.”고 말했다.

또한 이 병원장은 “아이들은 뛰놀다 보면 종종 다친다. 우리 병원이 부천시 사립유치원연합회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파수꾼이 되겠다. 이를 위해 응급실 핫라인 구축 및 신규 채용 교사 신체검사 시행,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건강강좌 실시 등 각종 편의사항을 최대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염명순 회장은 “부천 지역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인 순천향대 부천병원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연합회에 소속된 유치원에 약 15,000명의 미취학 아이들이 다니고 있다.”며 “한창 뛰놀고 하루가 다르게 크는 나이이다 보니 늘 건강 부분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 부천병원에서 발달 장애, 성장교육 등의 건강강좌를 제공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