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홍보협회 부울경지회 상반기 세미나
상태바
병원홍보협회 부울경지회 상반기 세미나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3.2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1(금) 오후 1시 대동병원 10층 대강당
▲ 삼성창원병원에서 개최된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울경지회 2016년 하반기 홍보세미나 장면.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지회장 반건호·거붕백병원 홍보차장)는 4월21일(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부산광역시 동래구에 위치한 대동병원 10층 대강당에서 ‘2017년도 상반기 홍보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2008년 양산부산대학교병원에서 제1회 홍보세미나를 개최한 이래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이하 부울경지회)는 지난 10년간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병의원 홍보 실무 세미나를 개최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삼성창원병원에서 개최됐던 2016년 하반기 홍보세미나에는 150여 명 이상의 지역 병·의원 홍보 실무자들이 참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상반기 홍보세미나는 ‘실행력! 병·의원 홍보의 正道를 찾다’를 주제로  △병의원 마케팅, 브랜딩으로 승부하라(말리언스 컴퍼니 전아영 대표) △소셜미디어 시대, 전략이 차이를 만든다(㈜인바디 민들레 마케팅 팀장) △홍보의 첫 걸음,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내부소통과 고객서비스디자인(라온치과병원그룹 김정선 총괄기획이사·마산대학교 겸임교수) 등 전문가 특강과 △홍보인이 갖추어야할 ‘사진’의 기술(한국사진작가협회 류정남 사진작가) △우리도 보도자료를 쓸 수 있을까?-홍보실무자가 알려주는 글쓰기 노하우(한국병원홍보협회 정재로 이사·제일병원 홍보팀) 등 병·의원 홍보 실무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비롯해 전국의 병·의원 홍보 실무 담당자 및 의료기관 종사자 등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자료집과 기념품,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사전접수 기간은 4월19일까지며 행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와 참가신청 등에 대한 문의는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울경지회 사무국(051-419-7650)으로 하면 된다.

한편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울경지회는 1996년 설립돼 20주년을 맞은 한국병원홍보협회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지회로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부산대병원, 동아대병원, 고신대병원, 인제대 부산백병원·해운대백병원, 동의의료원, 울산대학교병원, 경상대학교병원, 삼성창원병원 등 대학병원은 물론 경남 거제 거붕백병원, 대동병원, 영도병원 등 종합병원을 비롯한 150여  개 의료기관 및 관계기관이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