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잘크톤 CF 온라인 방영
상태바
조아제약 잘크톤 CF 온라인 방영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3.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른들은 모르는 아이들만의 세계에 대한 유머 포인트 담아 제작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어린이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는 영양음료 잘크톤 CF를 제작하고 온라인을 통해 방영한다.

이번 잘크톤 광고는 부모의 관심과 기대에 대한 고민과 해결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 Song에 맞춰 율동을 선보이는 ‘아이들’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광고는 자못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두 아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서로의 근황을 묻다가 한 아이가 “동생이 생긴 뒤로 귀여운 척하는 것도 쉽지 않아졌다”며 부모의 관심을 얻기 위해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한다.

다른 아이가 친구의 고민에 대한 해결책으로 잘크톤을 소개하며 고민을 해결한 후 CM Song에 맞춰 율동을 춘다. “잘 먹고 잘 크니까 잘크톤”이라는 징글과 함께 건강한 포즈를 취하는 두 아이의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이번 잘크톤 광고는 네이버, 네이트, 곰TV, 유튜브 등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플랫폼을 비롯해 조아제약(www.choa.co.kr) 및 잘크톤(www.jalkton.co.kr) 홈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어른들은 모르는 아이들만의 세계에 대한 유머 포인트를 담아 제작했다”며 “오는 4월 잘크톤 후속편 CF가 방영될 예정이”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아제약은 잘크톤 온라인 광고 런칭을 기념해 4월3일까지 잘크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 2종을 진행하고 있다.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1명), 발뮤다 더 토스터(2명),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 바리스타모카프레소 등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총 603명에게 제공되며 최종 당첨자는 4월10일 잘크톤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잘크톤은 베타인, 구연산, 칼슘, 아연과 비타민B군 등이 주성분이다. 아연은 다양한 면역 성분과 단백질, 콜라겐 생성에 관여하며, 성장 촉진 작용을 한다. 칼슘은 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필요하며 신경전달 물질로 작용하는 성분이다. 잘크톤은 400mL 단위 포장으로 전국 약국에서만 판매되며, 1일 1~2회, 1회 5mL씩 섭취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