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건강지키기 건강강좌
상태바
호흡기 건강지키기 건강강좌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7.03.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목동병원, 3.29(수) 병원2층 대회의실

이대목동병원(병원장: 유경하)은 유한킴벌리(대표 : 최규복)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호흡기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3월 29일 오후 2시부터 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봄철 우리 가족 호흡기 건강 지키기’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건강강좌는 봄철마다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로부터 호흡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관리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대목동병원 호흡기내과 장중현 교수와 이비인후-두경부외과 배정호 교수가 연자로 나서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지키는 호흡기 건강 관리법(장중현 교수) △환절기 불청객 알레르기로부터 지키는 호흡기 건강 관리법(배정호 교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이 호흡기 건강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과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관계자와 올바른 마스크 착용 방법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건강강좌는 미세먼지와 호흡기 질환에 관심 있는 사람은 별도의 사전 접수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외 참석자 전원에게 봄철 호흡기 건강관리를 돕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황사마스크(KF80)와 손 세정제가 제공되며 퀴즈 이벤트를 통해 유니베라 화장품, CGV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