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 '2017 신규직원 직무교육'실시
상태바
건협, '2017 신규직원 직무교육'실시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7.02.16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는 지난  2월8일 부터 2월 10일 까지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에서 “2017년도 신규직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건협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소양 및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국민건강지킴이로서의 역할과 봉사정신 함양 등의 건전하고 바람직한 직장생활을 위해 마련됐다.

2박 3일간 진행된 이번 교육은 각 분야별 업무 소개와 수행방법 등의 기본 교육을 비롯해 동기들과의 소통 및 협동심 강화를 위한 조별 학습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직무교육에서는 외부강사를 통한 천재지변 시 대처법 및 사고 시 응급처치법 등의 안전관리교육과 창의적 문제 해결, 공동체 의식 함양, 셀프 리더십 등의 강의로 동료들과 본인 스스로를 돌아보고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도 가졌다.

건협 채종일 회장은“건협인으로서 맡은 바 자리에서 국민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더불어 건협 안에서 스스로의 꿈과 열정을 이루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건협은 신규 직원들의 협회에 대한 소속감 및 업무의 원활성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신규 직원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을 수료한 직원들은 본부 및 16개 시·도지부에서 각자 맡은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