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애쉬 라인업 보강
상태바
동성제약 ‘이지엔’ 애쉬 라인업 보강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1.0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지엔 스모키 애쉬라인 컬러 2종과 헤어 블리치 제품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2017년 스모키 애쉬라인 컬러 2종과 헤어 블리치 제품을 선보였다.

이지엔 스모키 애쉬라인은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스모키 애쉬 베이지’와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스모키 애쉬 라벤더’로 이지엔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컬러인 애쉬 계열의 라인업 보강으로 볼 수 있다.

스모키 애쉬라인과 함께 출시된 ‘이지엔 라이트 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탈색과 탈염이 동시에 되는 제품으로 버진헤어의 탈색은 물론 검은 컬러로 염색한 헤어의 블랙빼기까지 가능해 출시 후 반응이 가장 뜨거운 제품이다.

특히 기존 시판 블리치 제품보다 2배(1제 20g + 2제 60ml) 많은 용량과 콜라겐, 케라틴,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5가지의 모발 보호 성분이 함유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동성제약은 “애쉬컬러는 올해도 트렌디한 헤어 컬러로 주목 받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스모키 라인의 경우 헤어 블리치를 통해 그 동안 셀프로 구현이 어려웠던 깊은 컬러감의 스모키 애쉬 베이지와 스모키 애쉬 라벤더 컬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깊은 컬러감의 이지엔 스모키 애쉬 라인과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