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의대 교수중창단 제3회 콘서트
상태바
계명의대 교수중창단 제3회 콘서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6.12.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6(화) 오후 7시 대구제이교회
계명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중창단(단장 손대구·성형외과 교수)이 12월6일(화) 오후 7시 대구제이교회에서 제3회 콘서트를 개최한다.
 
계명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들로 구성된 교수중창단은 음악을 통해 신앙을 고백하고 복음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1984년 창단돼 동산의료원 각종 행사에 찬양으로 은혜를 나누고 있다.
 
특히 창단 멤버로 시작해 내년 2월 정년퇴직을 앞두고 있는 조원현 교수(이식혈관외과)의 마지막 무대여서 이날 테너 독창 시간도 가진다.
 
교수중창단 콘서트는 동산의료원 오정윤 책임원목의 기도와 김권배 동산의료원장의 인사에 이어 교수중창단의 아름다운 음악과 김윤년 교수(심장내과)의 클래식 기타연주 등으로 진행된다.
 
손대구 단장은 “13명의 교수들이 진료, 연구, 교육의 사명을 감당하는 바쁜 일상 중에도 정기적으로 모여 한국현 음악감독의 지휘 하에 콘서트를 열심히 준비했다”며 “비록 아마추어지만 뜨거운 열정을 담은 무대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격려해 주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수중창단 단원은 테너1에 △김정범(정신건강의학과) △박경식(소화기내과) △배성욱(대장항문외과), 테너2에 △조원현(이식혈관외과) △손대구(성형외과) △조광범(소화기내과), 베이스1에 △정철호(정신건강의학과) △박의준(이식혈관외과) △김윤년(심장내과), 베이스2에 △강구정(간담췌장외과) △김준식(소아청소년과) △백원기(미생물학교실) △박순형(이비인후과) △송봉일(핵의학과-해외연수 중)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