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빈센트병원, 경기방송‧롯데몰 수원점과 자선공연
상태바
성빈센트병원, 경기방송‧롯데몰 수원점과 자선공연
  • 김명원 기자
  • 승인 2016.05.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3일 ‘장벽진의 바운스바운스’ 오픈스튜디오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과 경기방송, 롯데몰 수원점이 5월13일 오후 2시부터 수원 롯데몰 1층 센터홀에서 ‘장벽진의 바운스 바운스’ 오픈스튜디오를 통해 ‘경기방송-성빈센트병원 We Care For 캠페인 자선공연’을 연다.

경기방송 ‘장벽진의 바운스바운스’ 오픈스튜디오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현장으로 초청, 활동에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번 오픈스튜디오에서는 성빈센트병원 We Care For 캠페인에서 활동 중인 자원봉사자 60명을 현장으로 초대한다.

성빈센트병원이 진행하는 의료공헌캠페인인 We Care For 캠페인은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치료 및 공익적인 나눔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살고, 그 안에서 희망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캠페인은 이웃과 사랑을 나누길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기금기부, 물품기부, 재능기부, 공간기부, 공동캠페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5월13일 열리는 경기방송-성빈센트병원 We Care For 캠페인 자선공연 ‘장벽진의 바운스바운스’ 오픈스튜디오에는 레인보우, 타히티, The Legend, 몬스터즈 등이 출연하며,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